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솔 사계 '한번 더' 특집 출연자 총정리

by higureum 2024. 3. 30.

'나솔 사계' 한번 더 특집, 출연진 누구

한 번도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 보면 안보는 사람이 없다고 할 정도로 요즘 한국에서 핫한 연애 리얼리티쇼 '나솔사계'입니다.

저도 한 번도 안 보다가 '나는 솔로' 16기부터 입문하여 현재까지 '나는 솔로'와 '나솔사계' 두 방송을 모두 챙겨보고 있습니다.

'나솔사계' 지난번 짝&옥순즈 특집도 엄청난 화제를 이끌면서 질질 끌며 3주 정도 방영을 한 것 같은데요, 이번 '한번 더' 특집도 과연 그 인기를 이어나갈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이번엔 남자 6명, 여자 6명으로 많은 인원이 모였는데요 각 출연자 기수 정리와 특징 한번 알아볼게요!

 

좌측 상단부터 <6기 영수>, <11기 영식>, <13기 광수>, <15기 영수>, <17기 영수>, <18기 영호>

 

'나솔사계 - 한번 더' 특집 - 남자 출연자

<6기 영수>

6기 영수는 미 육군 대위로 1987년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국계 미국인인데 한국에서 거주하길 희망했었습니다. 

내년에 시험이 있어 통과하면 내년쯤 직급이 올라갈 수 있을 거라고 하더라고요. 6기 방송 때도 인기가 많았는데 아직까지 솔로라니 의외였습니다. 6기 때 옥순에게 직진하며 옥순바라기로 유명했었는데요 6기 때는 최종 커플이 되지 못했었습니다. 6기 옥순님은 역대 옥순즈중에 미모가 탑 3에 들 정도로 엄청난 분이었는데 최근에 결혼 소식이 떴더라고요! 6기 영수님 군인답게 덩치도 좋고 듬직하신데 랩을 하는 모습이 의외여서 인상적이었습니다. 이번 사계에서 꼭 좋은 짝 만나길 기대해 봅니다.

 

<11기 영식>

11기 영식은 청담동 도련님으로 알려져 있고 강남권에 집을 사줄 수 있는 부모님의 재력도 든든하다고 어필했었습니다. 외모도 도련님처럼 잘 생겨서 11기 방송이 끝날 때쯤 팬들이 많이 생겨서 선물도 받고 그랬었다고 해요. 현재 나이는 1985년생으로 외국계 기업에서 세일즈 매니저로 일하고 있습니다. 어릴 적부터 캐나다에서 공부를 하고 유학을 했고 재테크에 관심이 많아서 주식을 잘한다고 합니다. 월급도 많지만 주식으로 버는 돈이 더 많다는 이야기도 있고 외모, 능력, 재력 다되는 도련님이 맞는 것 같습니다. 11기 방송 때 11기 영자를 선택했지만 영자는 선택을 하지 않아 최종 커플이 되지 않았었습니다.

 

<13기 광수>

13기 광수는 사계에 두 번째 출연이라 데프콘이 '또 나왔어? PD님 조카야?' 라며 멘트를 했었습니다. 언어의 마술사로 말씀을 아주 재치 있고 감성적으로 하시더라고요. 처음 13기 출연, 그다음 나솔사계 출연, 그리고 지금까지 나올 때마다 외모가 한층 더 깔끔해지시고 좋아지는 거 같습니다. 13기 광수는 S전자 소프트웨어 개발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13 광수는 '사람의 성장이라는 게 끝이 없어서 한 번 더 배워가는 마음으로 나왔다'라고 말했는데요 과연 이번엔 어떻게 될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15기 영수>

15기 영수는 1985년생으로 고려대 경영학과 출신 회계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곰 같은 외모에 성격도 시원시원하니 좋지만 술을 너무 좋아합니다. 15기 방송 당시 10년 동안 연애를 안 했다고 할 정도로 연애 초보였는데 이번엔 여자에게 잘하는 매너도 배우고 마음 단단히 먹고 나왔습니다.

 

<17기 영수>

17기 영수도 85년생으로 S전자 반도체 연구원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처음 나왔을 때 약간 욕을 먹으면서 비호감캐릭터를 조성해 나갔는데 후반 갈수록 유쾌한 모습이 보이며 재밌던 분으로 기억되었습니다. 지난 방송 때 후회되는 게 옥순님이 제일 마음에 들었음에도 불구하고 여기저기 알아보려고 하다 잘 안됬던 것이라 하며 이번에는 마음에 드는 분이 생기면 바로 직진한다고 하셨지만.. 예고편에는 이번에도 역시 여기저기 계시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과연 이번에는 최종커플이 성사가 될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18기 영호>

18기 영호는 가장 최근 기수로 '나솔사계-한번 더 특집'촬영 당시가 18기 방송이 나오고 있을 때라고 합니다. 18기에서 정숙님과 최종 커플이 되어 나갔으나 금방 헤어지고 얼마 안돼서 사계에 출연한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래서 그런지 아직 방송에 어색해하는 모습이었습니다. 1986년생으로 P건설사에서 근무 중이라고 합니다. 

 

좌측 상단부터 <8기 옥순>, <11기 순자>, <15기 정숙>, <15기 현숙>, <17기 영숙>, <17기 순자>

 

'나솔사계 - 한번 더' 특집 - 여성 출연자

<8기 옥순>

8기 방송당시 30살이었으며 고려대 노어 노문학과를 졸업, 기자 생활을 했던 이력이 있으며 마케팅 업무 관련 일을 하다가 이직을 준비한다고 했었습니다. 8기 방송당시 남자 출연자들의 호감을 얻으며 인기녀로 등극하고 8기 역식과 잘 돼 가는 모습을 보였었지만  최종 선택은 포기했었습니다.

 

<11기 순자>

11기 순자는 95년생, 성악 전공에 재활 피트니스 강사입니다. 기독교신자로 방송에서도 찬송가를 부르는 모습이 보였었습니다. 외모와 몸매가 역대 출연진 탑에 들 정도로 현재는 인플루언서로 활동을 하는 것 같습니다. 나는 솔로 세계관 가장 인기남이었던 11기 영철과 최종 커플이 되었지만 2주 만에 결별했다고 합니다. 

 

<15기 정숙>

15기 정숙 90년생, 일본 와세다 대학 국제 경영학과를 졸업하였으며 일본과 싱가포르에서도 근무했다고 합니다. 직업은 M&A투자 유치 어드바이저라고 합니다. 방송 당시에 특별한 논란 없이 무난한 이미지를 보여줬었습니다.

 

<15기 현숙>

15기 현숙 91년생, 직업은 건축사라고 합니다. 방송 당시 논란이 많았었습니다. 촬영당시 웨딩드레스 입는 데이트가 있었는데 거부를 하기도 하고 남자출연자를 대놓고 무시하는 등 빌런으로 등극하였었습니다. 결국 종영 기념 라이브방송에서 눈물의 대국민 사과를 했었고 현재는 많이 달라졌다는데 한번 기대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17기 영숙>

17기 영숙은 92년생으로 고려대 박사, 직책은 연구교수로 매우 지적인 여자 출연자입니다. 파트타임으로 필라테스 강사도 하며 건강한 매력을 보여줬는데요, 방송당시 17기 영수와 호감을 나눴지만 17기 영수가 옥순에게 방향을 틀면서 최종 선택을 포기했었습니다. 사계 인터뷰에서 '이 사람만은 안 나왔으면 좋겠다'라고 고른 사람이 17기 영수였는데 하필이면 17기 영수가 같이 나오게 되어서 재밌었습니다.

 

<17기 순자>

17기 순자는 93년생으로 파리에서 패션공부를 하고 현재는 국내 스타트업 회사에서 마케팅 담당일을 하고 있습니다. 처음에 웃는 모습이 밝아서 호감녀로 등극했지만 후반에 어장관리 논란이 생기며 비호감녀로 비난을 받게 되고 결국 종영 기념 라이브방송에서 눈물로 사과를 했었습니다.